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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농구 팁



농구에 대해 무엇을 배워야 할까? 무엇이 나의 게임을 완성하는데 도움이 될까? 이 기사는 농구를 하는 것에 대한 엄청난 지식을 제공하므로, 농구를 읽는 것은 다음에 코트를 칠 때 놀라운 이점을 가져다 줄 것이다.




바운스로 공을 제대로 패스할 수 있는 방법을 교육하라.


좋은 바운스 패스는 결국 상대 선수의 허리 부근을 때리게 된다.


만약 그것이 그것을 측정하는데 도움이 된다면, 당신과 당신의 팀 동료 사이의 약 4분의 3의 길이에 바닥에 표시를 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 모든 것은 많은 요인에 달려 있다.




상대 팀이 하는 어떤 종류의 수비에도 대비하고 싶은 것이다.


보통, 이 경기의 큰 부분은 아마도 구역에 있을 것이다.


하지만, 상대팀은 갑자기 여러분이 허를 찌르기 위해 맨투맨으로 전환할 수 있다.


어떻게 물리칠지 모를 때는 패한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농구팀에 도전하려고 한다면, 그들은 그들의 코어 근육을 적절하게 훈련시켜야 한다.


핵심근육에는 등하부, 엉덩이, 복근 등이 있다.


핵심은 팔과 다리를 서로 연결하는 근육군이다.


그들의 핵심 체력이 형편없다면, 그들의 운동 실력도 형편없을 것이다.


강한 코어는 경기 중 달리고 점프할 때 다리를 통해 두드릴 수 있는 힘의 중심을 제공한다.




주사를 잘 맞으려면 발놀림도 잘해야 한다.


목표 아래 좋은 자리를 얻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코트에 몸을 배치한 후, 안전한지 확인하십시오.


튼튼한 발놀림 기술은 두 가지 유형의 기술을 모두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다른 일이 있어도 공이 어디에 있는지 볼 수 있도록 확실히 하라.


공이 어디에 있는지 항상 아는 것은 공이 빨리 온다면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할 것이다.


또한, 쉬운 바구니를 위해 코트에 트인 부분을 주의 깊게 살펴라.




농구를 잘하려면 빨리해야 한다.


이점을 원한다면 상대보다 더 빨리 해야 한다.


빨리 놀면서 꾸준해야 한다.


하지만 능력 이상의 플레이는 하지 마십시오.


너무 빨리 뛰면 공과 경기에 대한 통제력이 떨어진다.




자유투에서 견고해지기 위해서는 접근방식의 일관성이 필수적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공을 두 번 드리블하거나, 무릎을 구부리거나, 이마에 닿거나, 또는 다른 움직임을 의미할 수 있다.


여러분의 일과를 빨리 만들어, 그것이 일관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의 의식에 따라 어떻게 자유투구를 못질하는지를 기억하게 될 것이다.




레이업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손을 쏘는 것과 반대되는 발이 벗어야 한다.


즉, 오른손잡이를 쏘면 왼발을 이용해 벗는다.


이것은 당신의 몸 전체에서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당신이 수비수와 당신 자신 사이의 장벽으로 당신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이제 질문에 대한 답을 아십니까? 법원 전체를 기습할 수 있겠소? 이 기사를 읽은 결과로 너는 훨씬 더 훌륭한 농구선수가 되는 것을 감당할 수 있니? 당신의 전반적인 게임을 향상시키기 위해 매일 다양한 기술을 연습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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