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최상의 거래를 찾기 위해...

공지딴지의제왕 2020. 5. 30. 21:33

최상의 거래를 찾기 위해 보험에 대해 교육하십시오.


제대로 된 보험에 가입한다는 것은 질병, 사고, 또는 다른 예기치 못한 사건의 경우 재정적인 보장을 받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보험으로 집, 차, 동물을 보호할 수 있고, 한 걸음 더 나아가서, 심지어 목숨까지도 보호할 수 있다. 갑작스러운 사고가 발생했을 때 보험은 그 여파를 보상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다음 글은 보험에 대한 모든 것을 설명한다.


당신이 보험에 가입할 때, 당신의 주가 보험 회사와 그들이 제공하는 보험료에 관한 자료를 제공하는지 알아보세요. 이를 통해 해당 지역의 일반 가격대가 어느 정도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이 지불하는 일반 가격을 알면 비교의 근거가 되기 때문에, 좋은 가격을 받고 있는지 알 수 있다.


좋은 기록을 남기면 전체 청구 과정이 쉬워질 것이다. 보험사와의 모든 대화를 문서화하여 보험금 청구 진행 상황을 확인하십시오. 통화 중이든, 대면 중이든 대화를 나눌 때마다 확인 서신을 작성하십시오.


작은 청구는 신고할 가치가 없다. 보험료가 아마 당신의 작은 수리 비용보다 더 많이 오를 것이다. 어떤 회사들은 몇 년 동안 청구가 안 된 후에 할인을 해 준다. 중대한 사건이 발생하면 당신을 보호하기 위한 정책이 있는 것이다.


최대한의 보험료율을 받으려면 신용을 잘 유지해야 한다. 보험료의 기초가 되는 것 중 하나는 당신의 신용기록이다. 신용 불량으로 보험료가 오르는 경우가 많다.


때때로 보험 정책을 평가하여 최상의 보험 혜택을 받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실수와 보고되지 않은 가족 변경사항을 찾아보고 할인 혜택이 실제로 적용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모든 것들은 당신이 지불하지 말아야 할 추가 현금이 들 수도 있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보험을 검토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때때로, 좋은 재정 전략은 올바른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다. 공제액이 적은 요금제를 선택하려면 월 보험료를 더 내야 하지만 사고 발생 시 큰 비용에서 절약할 수 있다. 기회를 봐서 선불 비용이 덜 드는 큰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사고가 나면 높은 의료비가 발생할 위험이 있다.


정책을 갱신할 때마다 정책을 검토하여 필요에 맞게 유지되는지 확인하십시오. 한때 말이 되던 선택들은, 예를 들어, 당신의 재정적인 요구가 변하고, 당신의 차가 늙고, 당신의 건강이 변화함에 따라, 지금은 그렇게 말이 되지 않을지도 모른다. 상황이 급변했다면 보험에 대한 평가도 필요한 시점일 수 있다.


정책에 서명하기 전에 회사의 기록을 확인하십시오. 어떤 주에서는 위치를 기준으로 보험료를 비교하는 방법을 제공하는데, 이 방법을 사용하면 훌륭하고 확실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현재 또는 잠재 보험사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찾으려면 주 보험 기관에 문의하십시오. 보험 제공자들은 모두 개별 국가의 규제를 받고 있으며, 불만 사항과 가격 인상에 관한 정보는 보험 기관 사무실에 제출되어야 한다. 가격 변동은 이들 기관에 정당화될 뿐만 아니라 제기되어야 한다. 보험사의 클레임 처리에 대한 평판과 회사의 비즈니스 관행에 대한 중요한 문제에 대한 보고서를 얻기 위해 보험 회사를 온라인으로 조사하십시오.


단일 보험사를 통해 여러 정책을 구입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정과 자동차 보험 요건 모두에 그것들을 사용한다면 당신의 제공자가 당신에게 대폭 할인해 줄 것이다. 이렇게 하면 보험료의 20%까지 깎을 수 있다.


어떤 종류의 보험이든, 더 높은 공제액을 지불할 때, 보험료가 줄어들 것이다. 보험료를 올리는 경박한 청구를 시작하지 않도록 높은 공제 혜택을 받는 것도 도움이 된다. 높은 공제액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안다면, 청구하는 일이 훨씬 줄어들 것이다.


당신은 여러 가지 정책을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상당한 할인을 받을 가능성이 있다. 고객에게 가장 좋은 제안이 무엇인지 물어보고 더 나은 제안을 찾기 위한 기준으로 사용하십시오. 인터넷은 어떤 다른 제공이 가능한지 알아내기에 좋은 곳이다.


당신이 결코 담배를 피거나 술을 마시지 않는다는 것을 당신의 보험 회사에 알리는 것은 당신에게 할인을 받을 자격이 주어질 수 있다. 차량 알람을 설치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차가 도난으로부터 보호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아마도 당신의 자동차 보험 회사로부터 도난에 대한 할인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받을 수 있는 모든 할인을 받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모든 귀중품을 재난이나 예상하지 못한 일로부터 보호할 것이다. 좋은 보험을 드는 것은 예측할 수 없는 것에 대비하는 최선의 방법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